티스토리 뷰

럭키 재밌어서 배꼽 빠지신 분 있으신가요? 저는 개인적으로 유해진 배우를 좋아하는데 코미디의 정점에 선 연기자 같습니다.

 

럭키라는 영화는 꽤 재밌는데 안 보신 분을 위해서 어떤 점이 재밌고 볼만한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형욱을-치료해주는-리나

 

 

럭키 영화 줄거리

- 나는 뭐 하는 사람이지?

 

한 남성이 있습니다. 그의 이름은 형욱(유해진)입니다. 성공률 100%라고 할 정도로 업계에서 유명한 킬러입니다. 하지만 그는 목욕탕에서 넘어지게 되면서 기존의 기억을 잃고 평범한 아저씨로 살아갑니다.

 

 

집이 진짜 좋은데 집이 어디인지도 모르다 보니 먹고살기 위해서 김밥집에 취업합니다. 근데 도구를 잘 다루다 보니 김밥을 예술로 승화시킵니다. 그 과정에서 웃긴 포인트가 많이 나오는데, 워낙 비주얼 좋은 음식들이 나오니 순식간에 인기가 있는 맛집이 되곤 하였습니다.

 

다만, 그는 배우로서도 성공해야 하는 입장이었기 때문에 연기도 포기하지 않습니다. 그런데 워낙 액션씬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서 감사하게도 성공을 하게 됩니다.

 

운전을-하고-있는-형욱

 

 

럭키 결말

- 모든 기억을 찾았다.

 

아쉽게도 현재의 삶이 참 좋았는데 예전의 기억을 되찾게 됩니다. 하지만 그게 마냥 좋은 일은 아니었다는 것을 알았기에 괴로워하게 됩니다. 그리고 원래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야 했던 사람과 운 좋게 배우가 되어 승승장구한 형욱이 대치하게 됩니다.

 

 

이 과정에서 서로의 삶을 위해 한 가지 작전을 세우게 되는데 이것은 일전에 형욱이 몸담고 있던 조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한 작전이었습니다.

 

그리고 모든 것은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되는데 감사하게도 형욱은 본인을 잘 챙겨주었던 리나(조윤희)와 잘 만나게 되고, 재성(이준)과 은주(임지연)도 사랑을 확인하며 행복한 결말을 맺습니다.

 

체크셔츠를-입고-있는-재성목욕탕에서-나오는-재성

 

 

럭키 노래 OST

- 사나이 같은 노래!

 

리듬이 꽤 신나는데 이건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.

 

영화의 코믹스러운 액션과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.

 

- 공중목욕탕

- 새로운 나

- 그 사나이 등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럭키 관점 포인트

- 이 배우가 나와?

 

일단 호감가는 연기자가 많이 나오는 데 이준, 조윤희, 임지연 배우가 나옵니다.

 

그 중에서 임지연 배우가 나오는 것은 사실 잘 몰랐는데 예전에는 안 떠서 몰랐지만 요즘은 과거 작품들을 보면 '아 여기에도 나왔구나!' 싶은 작품들이 많습니다.

 

그래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럭키 후기

- 안 보면 안 될 작품!

 

사실 럭키는 대 흥행작이라고 해도 될만한 영화입니다. 한국 코미디를 이렇게 보는 사람이 많지가 않은데 700만이 가까운 사람들이 봤기 때문입니다.

 

이 당시에 워낙 재밌다고 평이 좋아서 인기가 있었는데 저도 영화관에서 봤지만 굉장히 재밌었습니다. 유해진 배우는 보통 주연보다는 조연으로서 감초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주연으로서도 성공한 모습이 멋있었습니다.

 

재밌는 코미디라서 꼭 한 번쯤 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 힘든 날 보면 무거운 마음도 사라지게 하고 웃기 좋습니다.